<복덕방>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코너 맥그리거 경기 확정! 본문

복싱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코너 맥그리거 경기 확정!

TripleGGG 2017. 6. 15. 19: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희대의 난센스 매치가 마침내 확정됐다. 포스터에 보이는 대로 오는 8월 27일 라스베가스에서 열릴 예정이란다. 복싱룰 154파운드에서 12라운드로 10온스 글러브 대결이라고 한다.

내가 이 경기에 대해서 복싱팬 입장에서 이미 가루가 되도록 깐 글들이(http://tripleggg.tistory.com/116  http://tripleggg.tistory.com/123) 존재하니 더 이상 이 경기에 대해 악담을 하지는 않을 작정이다. 아니 넓은 관점의 격투기 팬으로서 이 경기를 즐겨볼 생각이다. 물론 복싱팬으로서 이 경기를 즐기고자 마음 먹었다는 것은 메이웨더를 더 이상 복서가 아닌 사업가, 엔터테이너 정도로 보기로 했다는 것이다. 복싱 카테고리에 올리는 것도 좀 고민했다. ㅆㅂ

어쨌거나 이 경기는 모두에게 이득이다. 윈윈이라는 거다. 흥행, 돈 모든 면에서 둘 다 전혀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라는 거다. 

메이웨더의 경우 복싱계에 컴백하면 마지막 경기를 좆같이 했으니 최하 챔프급, 상위랭커랑 대전을 붙어야 하는데 그럼 이 새끼 존나 스트레스 받으면서 열심히 운동해야 한다. 12라운드 내내 긴장감 속에 싸우며 버텨야 한다. 그건 싫은데 돈은 더 벌고 싶고 관심도 받고 싶다. 근데 씨발 맥그리거가 마침 자길 씹네? 존나 잘 걸린 거다. 설렁설렁 운동하고 부담없이 한 경기 치르면 되는 거다. 룰이 복싱룰인 이상 맥그리거 승률은 도박사가 점친대로 2%에 못 미친다.

맥그리거의 경우 평소 PPV판매량에 비해 소득은 형편없다. PPV판매량은 웨더급인데 돈은 그 절반도 못 받는다. 존나 빡친다. 근데 이 경기가 성사됨으로 인해서 평소 UFC에서는 꿈도 못꿀 돈을 만지게 될 예정이다. 안 할 이유가 없다. 그리고 지더라도 무방한 것이 복싱룰이다. 맥그리거가 한 수 접어준 거란 말이다. 메이웨더는 지면 그냥 복싱인생 종치고 복싱계의 위신도 추락시키는 개씹호로병신좆만한씨발새끼 되는 거지만 맥그리거는 그냥 맥그리거다. 판정만 가도 온갖 찬사가 다 쏟아질 거다.

즉 이 경기는 누구 하나 손해보지 않는다. UFC 화이트 대표는 물론 모든 관계자들도 돈잔치 할 거다. 모두 욕하고 뻔한 경기라고 하면서도 이 경기 다 찾아 볼거다. 아마 나도 그럴 거다. 사실 평소 일류복서와 일류MMA격투가가 겨루면 누가 이길 지에 관해 존나 되도 않는 논쟁이 엄청나게 벌어진다는 걸 다들 잘 알고 있지 않은가? 그것이 비록 복싱룰이지만 진짜 벌어지는 거다.  아무튼 메이웨더 이새끼가 대가리는 존나 잘 굴리고 일도 잘 벌이는 건 확실한 거다.

아무튼 꼭 생중계로 볼 생각이다.  한 가지 바람이 있다면, 비록 복싱경기로 열리지만, 이 경기는 어차피 엔터테인먼트고 쇼다. WWE랑 한 끝 차이다. 그러니 맥그리거가 큰 맘먹고 사고 한번 쳐줬으면 좋겠다. 메이웨더의 가냘픈 종아리에 로우킥 먹인 다음, 미안하다고 하고 경기 재개후 바로 하이킥으로 턱주가리 박살내서 다운시키면 진짜 그거야말로 레전드일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나는 맥그리거를 파퀴아오만큼 좋아하게 될 거다.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