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머니웨더에게 맥그리거가 답했다. 본문

복싱

머니웨더에게 맥그리거가 답했다.

TripleGGG 2016. 5. 25. 01:27
반응형

맥그리거 "메이웨더 날 원하지만, 난 그를 원하지 않는다"

http://sports.news.naver.com/sports_general/news/read.nhn?oid=477&aid=0000034516



ㅋㅋㅋ머니웨더의 개드립(다음 상대는 복서 아닌 맥그리거)에 맥그리거가 받아쳤다. 난 별론데? 라고ㅋㅋㅋㅋㅋㅋ 메이웨더 이 새끼 맥그리거도 UFC쪽에선 한 이빨 한다는 걸 몰랐나보다.


보니까 메이웨더가 지는 1억불 받고 맥그리거는 700만불에 시합하자고 썰 풀었다고 한다. 내가 봐도 개소린데 맥그리거는 어떨까? 아무리 규모와 도는 돈이 복싱보다 작다지만 그쪽 분야에선 그래도 탑인데 어느 정도 대우는 해줘야지 날로 처먹으려고 했네. 돈독오른 양아치 마인드네.


맥그리거는 금액만 맞으면 링에 오르긴 한단다. 그것도 메이웨더가 원하는 규칙대로 붙어준단다. 이건 뭐 메이웨더 완전 븅신좆밥취급-ㅋㅋㅋㅋ 머니웨더는 결국 스스로 제 위신과 가치를 떨군 거다. 뭘 어째 이번엔 지가 먼저 맥그리거 입에 올렸으니 맥그리거도 받아줄 수밖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