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아니 쒸바 내 돈 내고 밥 먹으면서 취재하라고? 본문

잡설

아니 쒸바 내 돈 내고 밥 먹으면서 취재하라고?

TripleGGG 2016. 7. 29. 16:55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대한민국 기자란 새끼들은 월급 안 받고, 어디 댕기면서 동냥질 하면서 취재다니다 보지? 그런데 동냥질 못하게 막는 법이 통과된 건가? 존나 아리송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아니고 월급 정상적으로 따박따박 처 받는 새끼들이 그 월급으로 밥도 처먹고 해야지, 아니면 회사에다 밥값을 달라고 하던가. 그것도 아니면 3만원 이하로 얻어 처먹으면 되지. 얼마나 비싸고 좋은 밥 처먹고 선물 받을 심보면 저딴 개씹좆같은뻘소리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기자여러분 존경합니다.  저도 어디가서 공짜밥 좀 먹고 싶네요. 기자나 할 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