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삼성 무풍 에어컨 사용 후기 본문

잡설

삼성 무풍 에어컨 사용 후기

TripleGGG 2019. 8. 9. 19:40
반응형

삼성무풍에어컨 제작년 겨울에 사서 2년째 됐다. 

일단 에어컨 자체는 흠 잡을 데 없이 좋다. 마음에 안 드는 구석 없다. 디자인도 좋고 잠깐만 켜놔도 금방 시원하다. 무풍기능도 존나 좋다. 커다란 얼음덩이를 가져다 놓은 느낌? 그냥 에어컨 기능만 보면 누구라도 사라고 권하고 싶다. 그런데 이 글은 칭찬하려고 쓴 게 아니니까 이 정도만 한다. 

하드웨어는 늘 그렇듯 훌륭하지만 역시 소프트웨어가 좆같다.

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무풍에어컨은 iot를 지원한다. 휴대폰 어플로 에어컨을 컨트롤하는 거다. 밖에서든 어디든 가능한 거다. 

그런데 이 씨발 좆같은 아오 씨발 욕부터 나오네. 내가 욕을 안 할 수가 없는 게 이거 쓰다 휴대폰 부셔버리고 싶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니다. 미리 말해두는데 아예 이 씨발에어컨에는 iot따위는 없다고 생각하고 리모콘만 써라. 성격 배리기 싫으면.

진짜 씨발 한번에 연결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핸폰 직접 캡쳐한 거다. 이 화면만 주구장창 본 게 얼마인지

저 상태에서 연결이 끊겼네 마네 개지랄하는 메세지가 나온다. 에어컨 핑핑 돌고 있는데 말이다. 어쩌다 운 좋아야 연결된다. 그렇다. 삼성의 존나 엄청난 기술은 운빨시스템을 창조했다. 에어컨 조작하려면 운이 좋아야 한다. 존나 씨발 세계최초네.

참고로 난 아이폰 쓴다. 앱스토어 가보니까 갤럭시는 괜찮다는 말이 있던데 아니 씨발 더 어이가 없어. 더 할말도 없어. 씨발. 진짜 

얼마 전에 산 샤오미 선풍기 iot 기능이랑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다. 샤오미는 진짜 바로 연결되고 바로 조작된다. 완전히 차원이 다르다. 아무래도 삼성에서 샤오미 개발자를 영입하던지 가서 똥구멍이라도 빨면서 노하우를 전수받던지 해야지. 이건 진짜 거의 하늘과 땅차이.


결론.

삼성에어컨 좋아여 헤헤 

씨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