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골로프킨 VS 까넬로 3차전 경기 리뷰 본문

복싱

골로프킨 VS 까넬로 3차전 경기 리뷰

TripleGGG 2022. 9. 23. 01:43

내가 이 경기를 씨발 얼마나 기다려왔던가? 그나마 나의 심장을 다시 요동치게 할 바로 그 경기....

 

그런데..

경기 당일에 일이 있어서 못 봤다. 하.. 쒸발..

 

그래서 이거 스포 안 당하려고 진짜 눈물의 일주일 씨부럴 골로프킨, 까넬로의 ㄱ, ㄲ만 보여도 바로 창 닫고 염병하면서 보냈다. 그리고 결국 거의 일주일이 다 지난 오늘에서야 이 경기를 봤다... 

 

아 모랄까? 다 보고 느낀 점은 그저 씁쓸함이랄까?... 일단 둘의 매치 자체로도 충분히 긴박감은 있었지만, 경기 자체는 생각보다 크게 박진감 넘치지 못한 점에서 오는 개실망감.... 그리고 무엇보다 골로프킨이 그 나이 처먹고 까넬로 급 상대로 이 정도로 싸워줬다면 나름 인자강이긴 한데 확실히 조지 포먼급 탈인간급은 아니라는 걸 확실히 한 경기라는 점... 경기 결과는 이미 다들 알겠지만 까넬로의 의심할 여지 없는 전원일치 판정승. 이 경기는 편파의 ㅍ 근처도 못 가는 완벽한 까넬로의 승리였다. 100번 양보해서 8라운드 이후를 골롭한테 준다 해도 그게 다다. 그나마도 딱히 인상적이지가 않음. 

 

걍 쉽게 말해 까넬로가 경기 내내 링 중앙에 딱 서서 토끼몰이 했고 모든 면에서 압도했다. 

아 뭔가 씨발 뭘 써야할지도 모르겠네 니미럴 ㅋㅋㅋ이 블로그 자체가 복싱블로그의 탈을 쓰고 골롭 똥꾸녕 빠는 블로그였는데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씨발 역대급 빅매치에서 이렇게 실망스런 경기를 하다니 니미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차근차근 곱씹어 보면.... 걍 골롭 개쌍욕밖에 안나옴... ㅋㅋㅋㅋ우선 첫 번째 이건 전 경기에서도 지적했었지만 왜 이렇게 정신병자처럼 대가리에만 집착하냐? 왜 씨발 바디를 안 섞냐? 바디는 절대 안 치기로 자신과의 소중한 약속이라도 했나? 과거에 매튜 매클린 이 새끼 간장펀치로 KO시킨 거 기억 안 나냐? 머리에서 바디로 떨어지는 깔끔한 콤비네이션 씨발 왜 봉인했냐? 코치랑 작별했다고 필살기랑도 작별하는 븅신새끼가 어딨냐? 씨발

이때가 좋았지 씨발

아 진짜 이거 골롭 맞음? 아무리 봐도 예전에 그 인자강 포스 풍기던 씨발쌍남자는 어디가고 짤짤이만 남발하면서 한 방만 노리는 존나 평범한 동네 체육관 복서만 보이는데 내 눈깔이 병신인가 진짜.

 

아 너무 씹나? 칭찬 하나 하고 넘어가자면 전보다 확실히 나아진 것처럼 보이는 게 있다. 그건 다름 아닌 스피드와 상체 움직임. 뭔가 씨발 잽이나 주먹 나오는 스피드가 전에 없이 존나 빨라진 느낌? 확실히 전처럼 어디 씨발 한 번 쳐봐 나 존나 튼튼하니까- 스탈로 안 대주고 부지런히 움직이며 피한다는 거. 

 

근데 이게 다임. 

 

저거 하나 얻은 대신 거의 뭐 진짜 골로프킨 최대의 강점이자 아이덴티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주먹과 콤비네이션이 사라짐. 그 씨발 뭐랄까 말로 설명하기 힘든, 존나 엉성한듯 보이지만 이상하게 존나 정확하게 급소를 향하는 콤비네이션, 스치기만 해도 뒈질 거 같은 긴장감과 살벌함이 느껴지는 그 주먹, 한창 치던 시절에 상대들이 오함마로 처맞은 거 같다고 징징대던 그 주먹. 그게 없다고요... ㅠㅠ

그러니 이 지경..

스피드랑 움직임은 씨발럼아 1차전부터 애초에 까넬로가 니보다 우위였거든? 그걸로 어딜 감히 씨발 라이트 헤비 통합챔프까지 먹고 오신 까넬로를 넘보냐고 씨발. 왜 예전의 그 독특하고 신비하던 좆나핵펀쳐 골롭은 씨발 사라지고 어디 씨발 존나 평범한 복싱 스탈을 구사하는 탈모 아저씨가 와서 서 있냐고. 뭐 이딴 식으로 스타일이 병신 같이 변하는 새끼가 있어 진짜. 

 

거기다 저돌적인 모습도 옛날 얘기. 첫 클린치도 골롭이 먼저하고 12라운드에서도 존나 쳐 질 거 뻔히 알면서도 클린치 씨발 개빡치네..

 

그래 뭐 복싱은 상대적인 거니까 까넬로가 존나 강해져서 어찌해볼 방도가 없었다고 치자. 그렇다 해도 이번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은 뭔가 선을 넘은 거 같다. 계속 말하지만 걍 내가 알던 그 새끼가 아닌 다른 새끼가 링에 서서 깝죽대는 느낌이었다. 까넬로도 40처먹은 골롭 KO 못시켰다고 말 많던데 그 말도 맞긴 하다. 하긴 코발레프 KO 시킨 새끼가 이 정도 경기력이면 진짜 얘도 병신같긴 했지. 근데 뭐 내가 경기 보는 기준에서 중심은 40을 처먹어도 골롭이지 까넬로가 아니었으니까 ㅋㅋㅋㅋ 어쨌거나 이 말인즉슨 걍 경기 자체가 씨발개좆노잼이었다는 결론.

 

암튼 뭐 더 쓰기도 귀찮네. 이미 사골 우릴 사람은 다 우린 경기일테니 여기까지 쓴다. 골롭 이제 걍 은퇴하는 게 좋을 듯.

 

PS. 마지막에 심판판정 패배한 거 듣고도 존나 인정한다는 듯 힘없이 OR 존나 편안하게 씩 웃는 거 씨발 개새끼야. 씨발.  설마 진짜 이기려고 온 게 아니고 돈 벌러 온 거냐? 씨발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