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이노우에 나오야 vs 노니토 도네어 경기 리뷰!!! 본문

복싱

이노우에 나오야 vs 노니토 도네어 경기 리뷰!!!

TripleGGG 2022. 6. 8. 22:46

진정한 복싱이 뭔지 보여준 1차전, 근본 중의 근본, 남자 중의 남자, 몇 안 남은 좆나 개쩌는 복서 이노우에 나오야 vs 노니토 도네어 2차전! WBC, WBA, IBF 밴텀급 통합 타이틀전!!!!

아 진짜 내가 이 경기만은 절대로 스포 안 보고 제대로 즐기려고 씨발 인터넷에서 이노우에, 노니토 근처도 안 얼씬대고 눈막고 귀막고 씨벌 며느리 ㅋㅋㅋㅋ아 아무튼 그렇게 겨우 스포 피하고 막 경기를 다 봤다.
일단 먼저 짚고 넘어갈 거! 일본이 진짜 존나 개쩌는 복싱 근본국인게 입장에서 드러난다. 아무리 씨발 자국 최대 스타 경기일지언정 WBC주관 경기니까 WBC챔프인 도네어가 나중에 입장함! 일본이 쒸벌 복싱은 진심인 것 같다.
아무튼 경기 뚜껑 열리고 진짜 1라운드부터 가슴이 조여드는 게 나오야랑 도네어 둘 다 탐색전부터 긴장감이 씨발 눈빛부터 개씨발미쳤고, 주먹 한 방 한 방 존나 신중한 게 보였다. 시간이 흐르면서 차차 주먹이 나오는데 어랍쇼? 1라운드 말미에 불시에 터진 나오야 주먹에 도네어 다운!

BUT 딱히 큰 사건이라 보진 않았다. 가까운 거리에서 도네어가 레프트 큰 거 노리고 휘두르는 시점에 도네어가 짧고 빠른 스트레이트로 타이밍을 뺐어서 터진 다운임. 한마디로 딱히 큰 데미지 없는 다운이었다는 것.(크지 않다는 거지 없단 거 아님 ㅋㅋㅋ나오야 펀치력이 뭐 쒸발 개미쳤기 때매 ㅋㅋㅋ)
그런데.......
2라운드가 시작되고 딱히 거리 재고 탭댄스 없는 근본 공격 복서 2인방 답게 주먹 교환이 슬슬 뜨거워지면서....... 이게 웬걸?
둘 사이의 확실한 격차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몇 번 주먹이 안 오갔는데도 보임. 사실상 1차전에서 기대했던 모습 그대로.... 스피드, 힘, 모든 면에서 나오야가 도네어를 압도. 한템포 빠른데 심지어 펀치력도 한 방 한 방 데미지가 걍 쌓이는 게 보일 정도로 강력함. 진짜 펀치는 더 쎄진 게 분명한 게 1차전 때랑 도네어 반응 자체가 달라 보임. 씨발 거기서 더 쎄진다고? 미친놈앜ㅋㅋ괴물새킼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씨발 좀 위태로운데? 하는 순간 터진 나오야 레프트에 도네어 비틀비틀... 나오야 추격... 원투훅 콤비 먹이는데 도네어는 이미 반그로기라 거의 다 얻어맞음. 그렇게 코너에서 다시 터진 원투레프트 콤비에 쓰러지면서... 경기 종료.

도네어가 생각보다 빨리 일어났지만, 이거는 누가 봐도 경기 속행이 불가능한 상태였다. 그렇게 2라운드만에 나오야의 TKO 승!
아 이건 진짜 너무 빨리 끝나서 쒸발... 뭐라 해야 할지..
전에 써갈긴 예상이 진짜 딱 들어맞긴 했는데... 이 씨발 어딘지 안타깝고 아쉬운 마음은 금할 길이 없네.
-------전에 쓴 글
솔직히 도네어가 나이를 먹을 대로 먹어버려서 이젠 정말 나오야한테 제대로 초살 KO당할 수 있다고 보는 입장이지만, 아놔 2019년에도 그랬거든 ㅋㅋㅋㅋㅋㅋ 둘이 상성이 존나 좋아보여 ㅋㅋㅋ쒸발 뭐든 좋으니까 또 한 번 존나 개씹좆쩌는 명경기 하나 만들어지길 기대한다! 퐈이또!
------
뭔가 뜨거운 근본 대결이 펼쳐지길 기대한 마음 때문일 거다. 그런데 그런 경기를 펼치기에 사실상 결과적으로 도네어가 나오야에 한참 못 미치는 전력이었다는 것... 이로써 1차전 역시 초반에 터진 빅커팅이 아니었다면 나오야가 지금만큼은 아닐지언정 더 수월하게 이길 수 있었을 거란 논리도 타당하게 된다. 뭐 이거야 개소리고 ㅋㅋㅋ 어쨌든 중요한 건 나오야가 진짜 기대만큼, 기대이상 해주는 진정한 슈퍼스타라는 걸 계속 증명하고 있다는 거다. 경기 자체는 1차전에 비하면 많이 싱거웠다고 볼 수 있지만, 나오야가 앞으로 그런 경기를 더 만들어줄 거란 기대는 존나게 더 커졌다.ㅋㅋㅋ
나오야 너는 진짜 밴텀급 그만 알짱대고 올라가라! 너는 쒸발 그래도 되고, 그래야 한다! 가즈아!!!!!!!!!!!!!!!

ps. 도네어는 참 나이가 안타깝긴 하다.....
ps2. 일본 존나 부럽네 씨발 저런 초대박근본슈퍼스타복서 보유하다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