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프레임 사용법 본문

잡설

프레임 사용법

TripleGGG 2019. 11. 9. 23:38
반응형

내가 가만 보니까 저 프레임이란 단어가 존나 마법의 단어더라? 진짜 한 명의 예외도 없이 정치병 걸린 새끼들은 하나 같이 저 프레임에 존나 집착함. 씨발 이 새끼들 개나 소나 존나 진지하게 뭐 단어 뒤에다가 무조건 프레임프레임 붙여서 떠드는 거 가만 보고 있으면 존나 웃김. 저거 붙이면 뭐가 그럴싸해 보인다고 착각하는 듯. ㅋㅋ씨발 그런데 나도 써보니까 괜찮아 이게.

예를들어 니가 똥을 퍼먹고 있는데, 누가 너한테 야이 병신 새끼 똥을 왜 먹어. 이러면 바로 받아칠 수 있다. 아니. 똥을 먹는 게 문제가 아니야. 문제는 네가 나를 병신 프레임에 가두려는 게 문제야. 이런 식으로 쓰는 거다. 어때? 씨발 만능이야. 이거 안 통하는 데가 없다.

구구절절 옳은 소리든 콩으로 메주를 쑤던 다 반박할 수 있는 만능 단어다. 쉬운 사용 예제를 더 나열할테니 써먹어라.

'콩으로 메주를 쑨다.' 반박하고 싶을 때 -> 너는 메주 프레임에 콩을 가두려는 오류를 범하고 있다. or 너는 메주 프레임에 빠져있을 뿐이다. 본질은 그게 아니다.

'조두순은 개새끼다.' 반박하고 싶을 때 -> 너는 조두순을 개새끼라는 프레임에 가두려는 잘못을 범하고 있다. or 너는 개새끼 프레임에 빠져있을 뿐이다. 본질을 보지 못 한다.

'히틀러와 나치즘은 최악이다.' 반박하고 싶을 때 -> 너는 히틀러를 최악이라는 프레임에 가두려는 잘못을 저지르고 있다. or 너는 최악 프레임에 빠져있을 뿐이다. 본질은 그런 게 아니다.

어때? 씨발 존나 쉽지. 잘들 써먹어라.

이게 무슨 개좆논리냐고? 야 씨발 인터넷 잠깐만 돌아다녀봐 존나 많어. 특히 혓바닥 긴 옹졸한 씹쌔끼들 글 봐라. 전부 구구절절 저런 식이다.  

반응형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생각하는 좋은 소설  (2) 2019.11.20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15) 2019.11.14
윤석열  (2) 2019.10.17
'확장되는 원' 관점에서 보는 조국 사태  (2) 2019.10.06
어용지식인이 제안한 오늘의 키워드  (2) 2019.10.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