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헐 앤서니 조슈아 털렸네? 본문

복싱

헐 앤서니 조슈아 털렸네?

TripleGGG 2019. 7. 1. 21:18
반응형
SMALL

와 씨발 요즘 복싱 제대로 안 챙겨보다보니 이걸 이제야 알았네. 아니 가끔 제 블로그 오는 분들 왜 이거 댓글로 안 달았습니까? 아오.

아무튼 조슈아 잡힌 것도 잡힌 건데 사실 이 글을 쓰는 건 조슈아를 잡은 게 앤디 루이즈이기 때문이다. 솔직히 존나 의외고 개놀랐다.

물론 앤디 루이즈를 무시하는 건 아니고.(전적으로 보나 뭘로 보나 잡을만도 함) 실상 내 뇌리 속 앤디 루이즈는 파퀴아오 마카오 컴백에서 언더카드로 올라왔던 모습이 전부이기 때문이다. ㅋㅋㅋㅋ이번 경기 때 보면 많이 좋아졌긴 한데 그때 보면서 좀 놀란 게 뱃살이 씨바 트렁크 밖으로 삐져나와서 출렁거리던 거 ㅋㅋㅋㅋㅋ와 씨발 저 몸에 헤비급 복서네. 키도 헤비급 랭커들에 비해 큰 것도 아니고 근육도 아니니 헤비급 무게가 다 저 출렁살이라는 건데 ㅋㅋㅋ아무튼 그렇게 얕잡아봤는데 경기 시작되고 보니 웬걸 존나 잘 싸우는 거다.

여전한 뱃살, 많이 좋아진 편 ㅋ

그 몸에 스피드도 상당하고 유연해서 좀 놀랐다. 거기다 아주 공격적이고. 그렇게 그날 경기도 KO로 장식했다. 하지만 난 그냥 그게 다 인줄 알았다. 상대도 네임드가 아니었으니까. 그 뒤로 경량급만 주로 챙겨보다보니 잊고 있었는데 내가 알던 그 출렁 앤디가 조슈아를 잡아버리네 ㅋㅋㅋㅋ개인적으로 아주 놀랐다. 흥미진진 ㅋㅋㅋ

살은 그냥 체질인 거 같기도 하다. ㅋㅋㅋ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