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헨리 세후도? 본문

복싱

헨리 세후도?

TripleGGG 2019. 6. 25. 17:00
반응형

나는 사실 UFC는 큰 관심은 없어서 이 새끼 이름 처음 들음. 그런데 이번에 퇴물오브더퇴물 말리나기가 배어너클 복싱 경기에서 UFC 파이터한테 털렸다고 그냥 듣보잡도 아니고 복싱 역사상 최고수준 천재로 손꼽히는 '로마첸코'를 감히 태그 걸고 지가 베어너클로 이길 수 있을 거 같냐고 어그로를 끄네? ㅋㅋㅋㅋㅋㅋ

사진도 병신 같네 병신새끼

왜 뜬금없이 이 개지랄염병을 떠는지 모르겠네. 이건 마치 메이웨더한테 깝사다가 털리고 정신승리 중인 일본텐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네. 이 새끼 내가 안 털어도 SNS에서 이미 존나게 전세계적으로 병신취급 받고 있긴 한대, 들이대는 명분 중 하나가 지도 씨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네?

그런데 베어너클 복싱하겠다는 새끼길래 아이고 어디 복싱 금메달인가? 했더니 레슬링 금메달이네? 아니 진짜 미친새낀가? 이 새끼는 MMA파이터로서 자존심도 없나? 레슬링, MMA파이트 전부 훌륭하고 좋잖아? 아니 복싱보다 더 잘나간다며? 너 거기 챔피언이잖아? 근데 왜 갑자기 니가 나서서 복서한테 똥방귀냄새 풍기면서 어그로 끌어? 그러니까 사람들이 너 그냥 병신좆밥으로 보잖아. 너도 당당한 챔프잖아? 심지어 플라이밴텀 두 체급 챔프던데? 왜 병신짓해 병신새끼야. 차라리 메이웨더한테 들이대면, 그냥 그러려니 하겠는데 뭐? 로마첸코?

에라이 씨발 글쓰기도 아깝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