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파퀴아오 브래들리 3차전 결정! 쳇. 본문

복싱

파퀴아오 브래들리 3차전 결정! 쳇.

TripleGGG 2016. 1. 3. 00:57
반응형

공식적으로 파퀴아오 vs 브래들리 3차전이 결정되었다. 4월에 한단다. 젠장-



솔직히 파퀴아오와 브래들리가 3차전까지 갈 줄은 꿈에도 몰랐다. 1차전에서 희대의 오심, 편파판정으로 브래들리가 승리를 가져갔다. 이는 여러차례 해외언론에서도 다뤄졌으니 패스 암튼 1차전 당시 정상적으로 파퀴아오가 승리를 가져왔다면 2차전까지 갈 일도 없었을 거다. 결국 2차전까지 가서 이겼다지만 팬들의 기대와는 달리 그리 일방적이지도 후련하지도 않은 판정으로 이기는 바람에 일보고 덜 닦은 찝찝한 느낌만 안겨줬다그것이 나비효과가 되어 파퀴둘리 3차전까지 만들었다고 본다.


냉철히 곱씹어보면 딱히 나쁜 조합은 아닌 것이 어찌됐건 둘은 1승 1패이고, 파퀴아오는 사실상 두 번을 이긴셈이라지만 브래들리를 한 번 시원하게 링 바닥에 눕히길 기대하는 팬들도 있는 것이 사실일 거다. 나도 마찬가지고. 하지만 파퀴아오라는 살아있는 레전드의 마지막 은퇴전이 될지도 모를 경기가 이런 뜨뜻미지근한 상대를 맞아 치뤄지는 것이 좀 시원찮다.


왜냐하면 경기는 1, 2차전과 다를 바 없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그냥 브래들리는 메이웨더 정도는 아니지만 똑똑하고 지지않는 경기를 하는 복서다. 파퀴아오와 재미있는 경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상성은 아닌 것이다. 그런 경기를 세 번이나 하다니 과하다. 마르케즈처럼 매 경기마다 명경기를 만들어낸 것도 아니고 그저그런 경기를 두 번했는데 세 번째를 또 하다니-_-말이다.


물론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발표가 나기 전 거론되던 테렌스 크로포드가 차라리 더욱 기대가 되는 신선한 조합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