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표창원 부부 현수막 압수수색영장 발행! 본문

잡설

표창원 부부 현수막 압수수색영장 발행!

TripleGGG 2017. 3. 8. 04:27
반응형
SMALL

얼마 전, 표창원 의원님이 풍자화 때문에 고초를 치른 것을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심지어 민주당에서는 병신같이 거기에 징계까지 주었다. 


그런데 여기다 더해 헬조선의 파시스트새끼들이 이런 짓까지 저질러버렸다. 

기사원문- '표창원 부부 현수막' 압수수색영장 발부..경찰 8일 집행할듯


(캡처:일간베스트)© News1


저속하다 못해 토악질이 날 것 같은 행위에 대하여, 행위를 저지른 씹새끼들은 그것을 '풍자'라고 딸딸이 치면서 내로남불이냐? 라고 개씨발좆같은소리를 지껄여 댄다. 


두산백과의 도움을 받아 우선 풍자의 정의를 알아보자 정치적 현실과 세상 풍조기타 일반적으로 인간생활의 결함 ·악폐(惡弊) ·불합리 ·우열(愚劣) ·허위 등에 가해지는 기지 넘치는 비판적 또는 조소적(嘲笑的)인 발언.


발언은 그림이 되기도 영화가 되기도 글이 되기도 한다. 


자 박그네는 인간생활의 결함, 악폐, 불합리, 허위로 국민들을 기만했으며 거기에 더해 대통령이라는 자리에서 권력을 가지고 약자인 예술가를 블랙리스트까지 만들어 핍박했다. 여기에 대해 가해지는 비판적인 조소를 매우 유명한, 교과서에까지 실린 그림에 담았다. 이건 확고한 풍자다.


그럼 도무지 눈과 입에 담기조차 치욕적인 저 기괴하고 더러운 혼종은 뭘까? 표창원이 대체 어떤 결함과 악폐를 드러냈나? 어떤 불합리와 허위로 국민을 기만했나? 무슨 죄를 지었나? 박그네보다 강한 권력을 가지고 누군가를 핍박했나? 심지어 저 현수막엔 표창원 뿐만 아니라 이 일과 전혀 관계없는 그 아내까지 들어있다.


그럼에도 이게 전자와 같다고 생각이 든다면 당장 관자놀이에 드릴로 구멍 한 번 뚫어보길 권한다. 대가리에서 똥물이랑 썩어 문드러진 구더기가 흘러나올 테니까. 


팩트를 하나 더 말하자면 심지어 박그네를 그린 풍자화는 표창원이 그린 것도 아니요, 표창원은 그저 전시의 주측일 뿐이다. 즉 정작 그러한 풍자화를 그린 이는 제쳐두고 오직 정치인 표창원을 표적으로 공격하는 것도 우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표의원의 아내가 고발했고, 모욕혐의로 수사가 들어갈 듯 하니 반드시 잡아서 일벌백계하길 바란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