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지금이 가장 좆같은 시기인듯 본문

잡설

지금이 가장 좆같은 시기인듯

TripleGGG 2020. 12. 16. 04:34

 

북한에 총맞아 죽는 건 생명과 관련이 없다는 고견

잘 생각해보니까 지금 이 시기만 넘기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다.

 

우리가 자유민주주의 하에서 여태 살아왔으니까 좆같은 거지, 한번 왕정에 가까운 공산독재가 시작되면 말 그대로 유토피아가 펼쳐지긴 함. '아 씨발' 하기도 전에 입만 뻥긋하면 주둥이 찢어놓거든. 그러니까 그게 무서워서 쉬쉬하게 되고 그게 또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내성이 생긴다.

 

그래서 나중에는 인지부조화 해결을 위해 어? 진짜 유토피아 아닌감? 에헤헤 하게 되고 문재인과 조국 이하 일당들을 조금씩 찬양하기 시작한다. 인지부조화 해결되면서 마음이 평안해진다. 굶어죽어가는 나나 내 자식, 손주 문제는 어쩔 수없는 자연현상이기 때문에 참을 수 있게 된다. 정치사회적 불만이 완전히 사라진다. 완벽한 집단의 완벽한 통치가 그렇게 펼쳐지는 것이다. 

 

그쯤 되면 뭐 진짜 천국 같아서 문재인의 문만 들어도 눈물나기 때문에 좆같기는커녕 13평에서 10가족이 살면서 다달이 50만원씩 타서 끼니마다 감자고구마만 먹어도 존나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게 된다. 그와중에도 독재자 안위만 걱정하게 된다

 

결론적으로 지금 이 과도기 위대한 문재인 민주공산당의 3년이 좆같은 거지 이게 5년 10년 20년 이렇게  흘러가다보면 100% 저렇게 될 거라 장담한다. 

 

존나 평등하고 공정한 완벽한 세상 오긴 온다. 다들 행복하다고 말하는 세상이 온다는 거다. 그러니까 지금이나마 씨발 좆같은 개씨발새끼들 좆나게 씹는다. 지금은 과도기니까 지금 아니면 욕도 못해 이미 5.18이니 뭐니 다 주둥이 틀어막기 시작했잖어? 그거랑 그거랑 같냐고? 같다못해 씨발새끼야 거의 도플갱어수준이야 이 씨발대깨문새끼들 진짜 죽여버려 진짜 이 씨발럼들. 진짜 다시 말하지만 과도기 진짜 버티기 힘들다. 이 개새끼들. 천국 오기 전까지는 존나게 욕하고 씹는다. 이제부터 이 블로그는 공식적으로 대깨문 이하 정부여당 씨발새끼들 씹는 블로그다 이 개새끼들아. 이씹쌔끼들아. 복싱이고 뭐고 이 씨발새끼들 진짜 저쯤 되면 살만한 분들은 어차피 여기 안 남는다. 다 뜬다. 씨발 애초에 지능떨어지는 버러지 대깨문 새끼들이랑 어쩌다 운이 없어 평범하게 태어나서 열심히 살던 보통사람들만 걍 좆되는 거지.

 

아 아니아니 좆되는게 아니라 천국인민 되는 거지^^ 

 

죄송합니다. 문재인 만세. 진짜 불알이라도 핥으라면 핥을게요. 봐주세요. 지금은 과도기니까. 나중에 유토피아 펼쳐지면 알아서 잘알게요. 이 완장찬 개새들아.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력의 중독성  (2) 2021.01.19
설민석 논란 방송 하차를 보며  (0) 2020.12.29
요즘 대세 돌대가리  (2) 2020.12.02
자조설  (0) 2020.11.04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찰  (0) 2020.10.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