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넷플릭스 애니 도로헤도로 강력추천 (스포 無) 본문

잡설

넷플릭스 애니 도로헤도로 강력추천 (스포 無)

TripleGGG 2020. 6. 19. 23:30

간만에 작품 추천한다. 그전에 한마디만 먼저 한다. 어이 씨발 뭐 이딴 미친 애니가 다 있어? 완전 처돈 거 아냐? 물론 좋은 쪽으로. 그것도 존나게 좋은 쪽으로.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니 뭐니 존나 실망한 게 많고 딱히 볼 것도 없다 싶었는데 이 작품이 적어도 내게 있어선 넷플릭스를 해지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가 돼주었다.

솔직히 취향을 좀 타는 작품이라고 보는데, 내게 있어서 이 정도면 취향 저격 수준이 아니라 거의 폭격 맞은 수준이었다.

특히 가끔보면 의식의 흐름이니 신비주의니 어쩌고 하면서 말도 안되는 개좆엿같은 병신작품 쉴드치는 경우가 있는데(ex. 드라마 OA) 그런 새끼들은 이 작품을 잘 봐둬라 바로 이 작품이 의식의 흐름 기법을 차용한 작품의 교과서라고 할 수 있다.

쉽게 말해 진짜 의식의 흐름인지 진짜 지좆꼴리는대로 존나 어처구니없는 전개가 이어지는데, 놀랍게도 그것이 커다란 맥락과 완벽한 설정, 세계관 안에서 조화롭게 전개가 되고 내러티브는 물론 미스터리와 서스펜스를 만들어낸다.

거기다 여기 등장하는 모든 주조연 심지어 지나가던 엑스트라 캐릭터마저 개성과 매력이 넘쳐흐르다 못해 질질 싸는 지경이다. 진짜 개쩐다. 모든 캐릭터가 다 극호다. 진짜 어떻게 이런 작품을 상상해내고 만들어냈는지 어이가 없을 정도다. 일단 씨발 주인공이 대가리 잘린 뒤 마법으로 악어 대가리가 달렸다는 것부터가 ㅋㅋㅋㅋㅋㅋ이름도 카이만 ㅋㅋㅋㅋ

아 몰라 씨발 한마디로 존나게 잼있다. 작화와 표현이 존나 적나라하고 과격초잔인한데 그 또한 이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스토리에 적합하여 정말이지 완벽하다.

아무튼 이거 못본 사람 꼭 봐라. 두 번 봐라.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깨어있는 시민  (0) 2020.07.14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는 것  (2) 2020.07.08
2020 단상  (2) 2020.06.08
성공 궁극기! 정의와 선행!  (0) 2020.05.30
착각하지 말자  (0) 2020.05.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