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성공 궁극기! 정의와 선행! 본문

잡설

성공 궁극기! 정의와 선행!

TripleGGG 2020. 5. 30. 23:46

돈과 권력을 얻고 똥꾸멍 좆나게 빨리기 위해서는. 즉 성공을 위해서는 보통 잘 타고 나서 열심히 공부하고 경쟁해야 한다. 그렇게 존나 잘난 놈이 돼서 위에서 아랠 내려다 보는 존재로 거듭나야 한다. 이게 일반적인 성공 루트다.

하지만 잘나고 노력한 놈들만 돈과 권력 얻으란 법은 없다. 따라서 그걸 얻는 다른 방법도 있다. 온갖 편법과 잔대가리을 동원하는 거다. 그렇게 악착같이 위엣놈을 끌어내리고 올라서는 거다. 이 방법의 단점은 그 술수가 너무 훤히 들여다 보인다는 거다. 여기서 등장한 최후최종궁극의방법이 있다.

바로 정의와 선행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사회적 정의, 선행은 통상 실천하기 힘들고 저런 개이득과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거기에 목매려는 사람은 찾기 어렵다. 따라서 진입장벽과 경쟁률이 존나게 낮아서 개나 소나 도전은 할 수 있는 일이다. 그런데 이 궁극의 방법은 정의와 선행을 이용해 좆똥꾸멍빨리는 그야말로 신의 경지에 오른 술수다.

딱히 경쟁자가 없으니 시장 선점도 쉽고 그렇게 일단 한번 자리 잡으면 정의와 선행을 빨아주는 사회적 도그마가 작동한다. 여기서부터는 쉽다. 똑같이 편법과 잔대가리를 동원하는 거다. 하지만 정의와 선행의 포장지는 존나 두꺼워서 심지어 내부고발자가 고발을 해도 쉴드가 쳐진다. 그야말로 궁극의 기술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지금 당장 너도 도전할 수 있냐고? 아니 이제 이것도 끝물이다. 왜냐면 위에 쓴 편법잔대가리와 마찬가지 루트를 밟았기 때문에 그와 비슷한 좆같은 독점연대구조가 생성돼서 더는 시장진입이 어렵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에서는 정의와 선행도 저 독점연대집단의 허가가 나야한다. 그러니 이제 다른 방법 찾아보기 바란다~

-추가

당연한 말인데 정의, 선행은 그것이 목적 그 자체일 때 가치있다. 그러나 정의와 선행이 다른 목적의 수단일 경우 이보다 더 개씹좆같은 건 세상 어디에도 찾기 어렵다.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애니 도로헤도로 강력추천 (스포 無)  (4) 2020.06.19
2020 단상  (2) 2020.06.08
착각하지 말자  (0) 2020.05.19
Long-Tongue 현상의 유행  (0) 2020.05.19
처음부터 씨발새끼는 없다  (0) 2020.05.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