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이노우에 나오야 vs 노니토 도네어 뜨거운 리뷰!! 본문

복싱

이노우에 나오야 vs 노니토 도네어 뜨거운 리뷰!!

TripleGGG 2019. 11. 7. 22:44

미리 말한다. 이거 씨발 개레전드좆꿀잼매치였다. 2019 최고의 경기

상금 백억! 월드복싱슈퍼시리즈 밴텀급 결승전! + IBF, WBA 밴텀급 통합 타이틀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현 최고의 기대주이자 아시아의 희망 이노우에 나오야(18승 무패 16KO) VS 한 때 그와 같은 희망이자 천재라 불리던! 리곤도에게 털리지만 않았어도! 노니토 도네어(40승 5패 26KO)의 경기!

와 씨발 진짜 이건 뭐 요즘 예상이 다 깨부숴지는구만. 이건 좀 다른 의미로 씨발 예상이 박살났고, 존나게 재미난 역대급 씨발 진짜 금년 최고의 개쌉씨발짱먹는경기였다.

이때만 해도 몰랐다

솔직히 나의 예상은 이제 저물어가는 도네어를 나오야가 쉽게 꺾으리라 예상했다. 그런데 왠걸 뚜껑 열리고 역시나 나오야의 우세가 점차 보이는가 싶었는데, 2라운드에 씨발 도네어의 존나 큰 주먹이 터졌다. 데미지도 데미지인데 나오야 오른쪽 눈에 커다란 커팅이 나고 출혈! 아 씨발 아차 싶었다. 너무 초반에 커팅이 크게 났어 씨부럴!

이 이후로 나오야는 확실히 오른손은 커팅 난 눈을 가리느라 자세가 좀 무너지고, 안정된 강펀치가 잘 안 나옴! 이런 와중에 도네어는 노련하게 공격을 이어가면서 위험한 상황이 속속 연출! 나는 씨발 나오야가 이렇게 쳐맞는 거는 진짜 처음 봤다. 눈에 코에 그냥 피가 줄줄 났다.

물론! 그렇다고 나오야가 일방적으로 맞았나? 당연히 아니지 씨발! 큰 주먹 존나게 맞추면서 거의 한 라운드 씩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서로 치고 받고 몰아세우는데 진짜 씨발 존경한다 사랑한다 둘다 씨발 존나 멋있었다. 이게 복싱이지! 보는 내내 심장이 계속 뛰더라! 그래도 전체적으로 봤을 때 나오야가 확실히 정확하고 임팩트 있는 공격을 더 많이 맞췄다.

그리고 판정에 있어 최대의 변수는 11라운드에 나왔다. 나오야의 전매특허! 레프프 바디가 제대로 명치에 작렬! 괜찮은가 싶더니 도네어 무릎 꿇어버리고 다운!!!!!! 내 생각에 이거 카운트 좀만 빨랐으면 이때 경기 끝날 수도 있었다. 데미지 장난 아니었는지 도네어 10카운트 거의 다 쓰고야 일어남. 이러고 씨발 나오야 펀치러쉬 다 버팀. 라운드는 결국 마지막까지!

이 다운이 컸다

12라운드도 역시 명경기 다운 치고 박고 나오고 물론 전 라운드 데미지도 있고 나오야가 살짝 우세한 듯? 그렇게 마지막 공이 울렸다.

결과는 뭐 나오야의 전원일치 판정승이다.

진짜 뭐랄까? 얼마만에 이런 경기를 보는지 모르겠다. 수준을 떠나 멋있는 진짜 싸움! 복싱! 나오야, 도네어 둘 다 복싱이 뭔지. 프로가 뭔지. 제대로 알려줬다. 확실히 둘 다 공격적이라 그런지 씨발 불꽃튀더만 눈부시더라, 서로가 그걸 인정하는지 마지막 포옹까지 존나 멋있었다. 이 경기 아직 못 봤으면 씨발 꼭 봐라. 두 번 봐라.

감동스루노ㅠㅠ

더하여 예상은 박살났고, 고전을 면치 못했으나 나는 이 경기로 섣불리 나오야에 대한 평가를 낮추지는 않을 생각이다. 결과적으로 '기대 이하'의 장면이 연출됐지만, 그래도 이 경기를 통해 더욱 성장하리라 믿는다. 하지만 월장에 대한 벽만은 이 경기로 확실히 느꼈다. 도네어도 월장했다가 여러모로 곤욕을 치르고 밴텀으로 왔는데, 확실히 본인이 날리던 체급에서 싸우니 다르다는 게 느껴지고. 윗물에서 놀다오니 밴텀급 핵펀치인 나오야 펀치도 존나 잘 견디더라.

그런 의미에서 도네어랑 2차전 어떨까? 싶다. 그러면 나오야도 팬인 나도 ㅋㅋ좀 더 확실한 평가와 미래를 내다볼 수 있을 거 같다. 빨리 했음 좋겠다. 도네어 나이 먹잖아! 더 늦기 전에 잽머니 맛좀 보여주자 ㅋㅋㅋ솔직히 이 둘이 상성이 존나 재미난 것 같기도 해서 ㅋㅋㅋㅋ

아 아무튼 진짜 재미있는 피 튀기는 혈전 잘~봤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