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카넬로여! 레전드로 가는 특급열차에 부스터를 달자!~ 본문

복싱

카넬로여! 레전드로 가는 특급열차에 부스터를 달자!~

TripleGGG 2019. 11. 3. 22:29
반응형

그거슨 바로 빠른 시일 안에 골로프킨 3차전 하는 거다. 까놓고 말해서 당장 불러내기 힘든 메이웨더 제외하고 카넬로 전적 중에 제일 찝찝한 게 골로프킨 1차전이다. 그 다음 2차전도 더 잘 싸웠긴 했지만 딱히 씨발 시원하게 이겼다고 할 수도 없다. 즉 나 같은 골로프킨 빠돌이가 아니라도 그의 전적 중에 제일 갸우뚱한 게 딱 그거 하나다. 나머지는 다 존나 시원시원 딱히 테클 걸 것도 없다.

이거봐라 딱 봐도 찝찝한 거 두 경기 있네

심지어 골로프킨 전이 더 찝찝했던 건 그와의 경기를 앞둔 와중에 클렌부테롤에 빨대 꽂은 게 걸렸다는 거. 그러고도 제대로 이기기는커녕 씨발좆같은편파로 비기고 한번은 이겼는데 찝찝하단 거.

자자 냉정하게 보자. 아무리 멕시칸이랑 카넬로 빠돌이들이 골로프킨은 이제 패싱해도 좋다고 설쳐도 그냥 팩트만 놓고 보면 지금 이 레전드로 가는 길에 유일하게 걸리적거리는 그림이 아닐 수 없다. 거기다 골로프킨이 은퇴한 것도 아니고 3차전 하자고 보채고 있잖냐. 그렇다면 뭐 볼 거 있냐? 어차피 씨발 지금 기세면 골로프킨도 잘 하면 씨발 눕힐 수 있을 거 같은데, 나는 팬이지만 골로프킨이 눕는 것도 한 번 보고는 싶다. 좀 다른 의미로 짜릿할 거 같다.

아무리 지금 내리막이지만 씨발 까놓고 말해서 골로프킨 여태까지 단 한번도 링바닥에 눕기는커녕 딱히 저러다 뒈지겠다 싶은 적도 없잖아. 카넬로가 아니라 오히려 지난 번 데레비얀첸코 경기에서 가장 큰 위기감을 느꼈잖아? 그러니까 확실하게 정리하고 가자. 솔직히 말해서 당장 베테르비에프 급이랑 붙을 것도 아니잖아? 그럼 누구랑 붙을 건데? 카넬로 정도 레전드 특급열차 탔으면 상대도 잘 골라야 지금까지 이미지 세탁 제대로 할 거 아니냐? 쉬어가는 것도 좋지만, 골로프킨이 지금으로선 최고의 흥행 카드 같은데? 어때? 카넬로 씨발 대답해 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

뭐 내가 안 이래도 DAZN에서 둘다 잡고 있으니까 붙일 거라고 본다. 카넬로 레전드 로드 깔았으면 제대로 부스터 한번 달아야 하는데 내가 보기에 골로프킨 링 바닥에 눕히는 거 보다 좋은 부스터는 없다.

그리고 약속대로 이제 카넬로 안 깐다. 씨발새끼 챔프보다 먼저 입장한 건 좆같지만 어쩔 수 없지. 이제 진짜 챔프잖아 그것도 KO로 이긴 챔프! 씨발 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