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광고 붙이려고 하는데... ㅋㅋㅋ 본문

잡담

광고 붙이려고 하는데... ㅋㅋㅋ

TripleGGG 2024. 3. 9. 18:14

요즘 생업에 치여 소홀해진 블로그에 대한 관심을 살려두려면 방법은 광고라도 붙여놔서 1원이라도 버는 거다. 이런 생각으로 광고를 붙이려고 했다. 그간 내가 단 한 번도 광고를 붙이지 않은 건 돈욕심이 없어서가 아니라 걍 블로그에 광고 붙은 꼬라지를 나부터가 보기 좆같아서였다. 그런데 요즘 너무 방문이 뜸해지다 보니 자주 볼일이 없으니 걍 붙여둬야지 싶었다.

문제는 전에는 안 붙인 건데 이젠 못 붙이더라 ㅋㅋㅋㅋ 3달간 블로그글을 20갠가 30개 이상 올려야하는데 내가 그걸 못채웠더라 ㅋㅋㅋㅋ이쒸벌 ㅋㅋㅋㅋㅋ

잘됐다싶다 광고 붙이게 이제라도 글 좀 올릴까 싶다 ㅋㅋㅋㅋㅋㅋ블로그 숨구멍 뚫림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