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현명한 사람은 돈으로 시간을 산다 본문

잡담

현명한 사람은 돈으로 시간을 산다

TripleGGG 2024. 3. 7. 08:43

그렇지 못한 어리석은 사람은 시간으로 돈을 산다

이거 여기저기 떠돌면서 무릎을 탁 치는 새끼들 있는데 니미씨부럴 듣다듣다 이런 또 신선한 개좆같은 소리는 첨이네

아니 저기 쓰인 예와 논리가 형법체계에서 시간은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주어진다. 그래서 가둬두는 거다. 그걸 돈으로 하면 살인죄의 처벌이 백억인 경우 누구에겐 그게 별 거 아닐 수 있다. 여기까지 좋다 이거야. 근데 여기서 갑자기 씨발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는데 시간을 쓰는 건 어리석다는 식으로. 그걸 안 하는 게 소중하다. 시간을 아끼는 거다. 이런 개소리로 연결된다.

이거 백억이라는 표현으로 현혹하는 대표적 비약 논조다. 저 백억이란 숫자에 혹해서 아 나 지금 회사가기 존나 싫은데 가는 건 어리석은 행동이구나 그 시간은 백억의 가치구나!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드는 거다.

아니 씨발 ㅋㅋㅋㅋ 진심 좆같은 개소리네 진짜 애초 명제 자체가 시간은 누구에게나 평등하다잖냐 ㅋㅋ 그얘긴 뭐냐 누구나 쳐자빠져 있어도 시간은 가지고 있단 말이잖냐. 다수 보통사람은 백억이 아니라 시간이 있다. 시간 팔아 백억 가질 수 있으면 당연히 시간을 판다. 다수 보통사람은 가진게 시간 뿐이니 시간을 판다.

저런 말은 존나 어쩌다 돈만 처번 오만한 졸부 입에서나 튀어나올 말이다.

난 1조가 있다. 내 시간은 엄청난 가치가 있다. 따라서 난 시간을 돈으로 산다. 난 현명하다. 그렇지 못한 니들은 어리석다.

이런 저급한 저질 논리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이게 유명 물리학자 입에서 튀어나온다고 달라지지 않는다. 똥은 걍 똥이다. 혹시 된장인가? 하고 찍어 처먹는 새끼들이 있다는 게 어처구니가 없을 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