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와잌시벌 초대박 매치 잡혔다! 본문

복싱

와잌시벌 초대박 매치 잡혔다!

TripleGGG 2022. 3. 30. 23:23
반응형

씨발 리매치를 한다고????????

복싱팬이라면 2019 올해의 경기로 선정됐던 진짜 개쩌는피와투혼으로불타오르는두개좆쩌는쌍남자의박터지는혈투를 기억할 것이다. 바로 이노우에 나오야 vs 노니토 도네어의 WBSS 결승전이다! 진심 여태 인생살면서 본 복싱 중에도 손에 꼽을 만한, 혀를 내두르고 리뷰(https://tripleggg.tistory.com/840)갈기면서도 쾌감이 쩔었던 그런 몇 안 되는 경기였다. 

나오야가 쉽게 잡을 거라 예상했는데 씨벌 초반에 눈 부상 나오더니, 엌 지나? 했는데 씨발 또 나오야 부상 상태에서도 끝까지 존나게 쩌는 경기력을 펼쳐서 승리를 따낸 그 경기! 도네어가 나처럼 나오야 낙승 예상한 새끼들 귓방맹이 후려갈긴 그 경기! 11라운드의 병신운영과논란마저 집어삼켜버린 개좆명경기! 

바로 그 경기의 리매치가 열린다는 거다!

솔직히 도네어가 나이를 먹을 대로 먹어버려서 이젠 정말 나오야한테 제대로 초살 KO당할 수 있다고 보는 입장이지만, 아놔 2019년에도 그랬거든 ㅋㅋㅋㅋㅋㅋ 둘이 상성이 존나 좋아보여 ㅋㅋㅋ쒸발 뭐든 좋으니까 또 한 번 존나 개씹좆쩌는 명경기 하나 만들어지길 기대한다! 퐈이또! 

6월 7일! 도쿄! ㅠㅠㅠ아 존나 기횐데 이거는ㅠㅠㅠㅠ쒸발 진짜 일만 아니면 진짜 사이타마 아레나 직접 가서 보고 싶다 개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돈은 있는데 시간이 없는 개좆같은 사태가 아으 쒸발 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맞다 우한코로나 이씨발ㅠㅠㅠㅠㅠ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