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테슬라 모델3 단점 본문

2021 TESLA M3L

테슬라 모델3 단점

TripleGGG 2022. 1. 16. 22:11
반응형

아래 너무 테슬라 똥꾸멍 빠는 찬양 일색이라 확실히 느낀 단점도 조진다.

1. 단차 등 허술한 차량 마감, 정숙성 씨발

이건 다들 아는 거고 테슬라 극혐하는 새끼들이 늘 앵무새처럼 떠드는 건데 씨발 좆같지만 그럴만 하다. 내 차는 꽤 괜찮은 편이긴 한데 전에 차랑 비교하면 진짜 개좆같은 수준인 건 사실이다. 예를 들어 뒷좌석 바닥 발로 밟으면 달칵달칵 철판 소리나는데 이게 씨발 패시브임 ㅋㅋㅋㅋ니미럴. 후미등도 씨발 양쪽 단차가 다름 ㅋㅋㅋ니미 씨발 주행에 지장은 없다지만 좆같은 건 팩트임. 거기다 기본 방음 자체가 개구려서 전에 타던 차와 비교하면 진심 시끄러워 뒈짐 괜히 테슬라 산 사람들이 방음시공하고 댕기는 게 아니었던 것 난 또 유난 떠는 줄? 막상 타고보니 특히 고속에선 아주 존나게 시끄러워서 전에 차 타던 사람이 씨발 존나 시끄럽네라고 했는데 할 말이 없더라.

이런 사례가 있는 거 자체가..ㅋㅋㅋ

2. 순정네비

참고로 나는 네비 휴대폰 안 쓰고 걍 순정네비 쓴다. 일단 핸드폰 거치대가 존나 개극혐이라서 쓰더라도 걍 충전기에 놓고 쓰지 거치대는 안단다. 아무튼 걍 목적지 그냥저냥 찾아갈 만은 한데 그게 다다. 다들 놀라겠지만 테슬라 순정네비 과속카메라 안내기능조차 없는 병신 네비임. 거기다 안내도 존나 구리다. 씨발 갈래길에서 늘 존나 임박해서 음성안내가 나오기 때매 스스로 지도를 잘 살펴봐 가면서 길을 찾아야 한다. 전 글에 썼듯 내가 이거 전에 현대 더뉴그랜저를 임시로 1년 끌었는데 현대 네비랑 비교하면 이건 진짜 개씹똥망수준임. 테슬라 코리아가 생각이 있으면 이거부터 빨리 업데이트 해줘야 한다고 본다. 

3. 음성인식

가끔 이거 빠는 놈들도 있는데 다른 차는 타보고 빠는 건지 모르겠다. 역시 현대 얘기 안 할 수 없는데 현대가 테슬라보다 음성인식 천만배 좋음. 이게 한글화가 좆같이 된 건지 진심 개떡같이 알아처먹고 제대로 작동하는 적이 없음. 전화통화도 전에 그랜저는 "야 XX한테 전화해"하면 빠릿하게 바로 연결인데 테슬라는 단 한 번을 제대로 연결한 적이 없음. 전에는 음성인식을 존나 유용하게 썼는데 모3롱 타고 나서는 씨발 음성인식 버튼 어쩌다 누르면 어이쿠 씨발 함. 진짜 이래서 국산차 타야된다니까? ㅋㅋㅋ

4. 실내 공간

이건 뭐 딱히 불만이라기보다는 그랜저 타다가 오니까 씨발 진짜 -_- 한숨 나와서 쓴다. 그랜저의 경우 고개 돌려서 뒷좌석에 탄 사람 보면 식탁 건너편 정도로 보인다. 그에 비하면 모3롱은 그냥 키스갈길 거리로 느껴짐. 그렇다고 내 환경에는 못 탈 정돈 아닌데 걍 말한대로 동급에서도 존나 안방 수준인 그랜저 타다 타니까 상대적으로 그렇다는 거.

 

아무튼 결론은 다음 차도 테슬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