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ㅋㅋㅋ존나 웃기네 이거 본문

잡담

ㅋㅋㅋ존나 웃기네 이거

TripleGGG 2019. 9. 22. 00:22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나 같으면,  그림 만들면서도 한번 갸우뚱해보겠다. 아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요~ 그래 세상 다 병신 같고 느그들만 똑똑하고 정의롭지~ 좋겠다! 그래 빛은 어둠을 이긴다!!!! 존나 응원한다!!!! 화이팅!!!!!

한국인에겐 역시 독재가 어울리나? 희안하고 웃긴게 저새끼들 저러면서 박정희는 또 존나게 씹어대 ㅋㅋㅋㅋ 야 증말 이건 기현상 중에 기현상이다 ㅋㅋㅋㅋ독재 신격화 극혐하고 박정희박그네 까는 것들이 누구보다 교조주의독재화에 열광 ㅋㅋㅋㅋ

 

에이씨발병신들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