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테슬라 Semi 본문

2021 TESLA M3L

테슬라 Semi

TripleGGG 2022. 12. 4. 14:21
반응형

진짜 씨발 이걸 또 해내네 다들 또 씨발 사기니 불가능이니 좆나 지랄염병하더만 아닥행이네 ㅋㅋㅋㅋㅋ진짜 개넘사벽스펙디자인 ㅋㅋㅋㅋ가격만 좀 적절하게 나오면 테슬라 돈줄 제대로 하나 더 터지겠네 ㅋㅋㅋ

이래서 씨발 가끔 존나 좆같다가도 테슬라를 안 빨 수가 없다니까. 레거시 업체들 좆똥꼬 빠는 새끼들 이번엔 뭘로 이걸 까내릴까?ㅋㅋㅋㅋㅋㅋㅋ아 힌트 준다. 아직 사이버 트럭 안 나왔으니까 이제 그거 좆같을 거라고 까면 된다 ㅋㅌㅋㅋㅋㅋ

테슬라 모터 구조 배터리관리기술은 넘사벽이란 거 제대로 증명. 한마디로 차의 심장부 핵심 본질이 타 업체들을 개압살하는 수준이라는 거. 테슬라 마감 안 좋다고 기본 안 돼있단 병신들 이게 차의 기본이야 이 븅신들아ㅋㅋㅋ

요즘 테슬라 까는 새끼들 빠는 거 가만 보면 깔끔한도장면파워트렁크최첨단 라이트무드램프리클라이닝좌석 뭐 이딴 거임 ㅋㅋㅋ 병신들 많이 빨고 그 차만 사라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