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테슬람이 쓰는 테슬라 모델3 치명적 단점 시리즈 제2탄 본문

2021 TESLA M3L

테슬람이 쓰는 테슬라 모델3 치명적 단점 시리즈 제2탄

TripleGGG 2022. 10. 25. 02:40
반응형

또 생각나서 쓴다. 이 카테고리 글들 보면 알겠지만 난 진성 테슬람이자 몇 주 안 되지만 테슬라 주식 보유자다. 오해 있을까봐 말하는데 사실 이딴 글 싸지르는 것도 테슬라를 애껴서 더 잘 됐음 싶어서 쓰는 거지 까고 싶어서가 아니다. ㅋㅋㅋ

암튼 이거는 모델3 1년 운용하면서 전부터 한 번 대차게 쎕을라고 벼르던 건데 이제야 쓴다. 테슬람이 쓰는 테슬라 모델3 치명적 단점 시리즈 제2탄.

병신네비


이거는 씨발 반박할 테슬람 동지가 하나도 없을 걸로 믿는다. 테슬라 카페 가봐도 일단 네비는 거르고 티맵용 기본 스마트폰 거치대니 미러링이니 하는 얘기가 기본이다.

일단 기본빵으로 과속 단속 카메라 안 알려준다. 이걸로도 이미 씨발 좆같다 소리가 나오는데 놀랍게도 난 이건 경 감수하기로 했다. 걍 씨발 눈으로 보고 피하고 촌천히 다니지 뭐 했다. 근데 다시금 놀랍게도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ㅋㅋㅋ

일단 나처럼 차에 방향제 놓는 것도 극혐하는 부류는 내비 거치대는 니미좆이고 미러링도 아이폰이라 어렵고 무엇보다 모니터에 존나 시원하게 펼쳐진 순정 위성화면을 포기한다는 게 좆같다. 그래서 걍 순정 네비 썼는데 처음엔 괜찮았다. 쓸만한데? 못 쓰는 새끼가 이상한 거 아님? 이지랄함.

이걸 두고 좆마난 화면 봐야겠냐고

왜? = 가는 데만 갔으니까, 원체 익숙한 길만 다니니까 경 관성적으로 방향을 찾아가면서 그게 네비 안내가 똑바로 나오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던 거다. 그러다가 이제 슬슬 초행길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씨발 병신네비의 좆스택이 쌓이기 시작하는데.. 하 씨벟 지금 생각해도 개빡치네.

이게 일단 안내음성부터가 병신인 게 진입이나 진출 바로 직전에서야 알려줌 ㅋㅋㅋㅋ 2km 전 알림 이런 거 말고 잠시 후- 이게 씨발 바로 앞에서 나온다. 이거는 말로 설명하기 어렵고 당해본 사람만 안다. 진입하고 난 뒤에 쳐알려줄때도 있음 ㅋㅌㅋㅋㅋ

무엇보다 결정적으로 이 음성 안내와 지도 상에 화살표 안내가 씨발 니미 지좆대로임. 예를 들어 화살표가 계속 직진이라고 나와있는데, 사실은 이건 우측 진출로로 나가야하는 상황임, 음성은 직진하라고 개지랄하거나 아예 입닥치고 있는데 사실은 진출로 빠져나가야 되는 상황인 거.

이게 길이 약간 복잡해도 화살표고 음성이고 아주 개졷같이 안내를 함. 멍하니 네비만 믿고 있다가 길 잘못들어서 돌아간 적이 한 두번이 아님. 한 두번은 참는데 이런 일이 세전 네번 다섯번 되면 씨발 네비 개좆같네 소리가 안 나오고 배기냐고 씨밯.

그래도 씨발 끝까지 거치대 따위는 안 달려고 1년 쓰다보니 이게 이젠 씨발 노하우가 생겼다. ㅋㅋㅋㅋ 어딘지 좀 싸-하다 싶으면 지도 화면을 확대해서 진출입로를 미리 꼼꼼히 확인하고 내 눈으로 보고 찾는 거다. ㅋㅋㅋㅋ 그나마 오토파일럿이 돼서 이건 쉽게 가능 ㅋㅋㅋㅋ씨발 양날의 칼, 테슬라 ㅋㅋㅋ 특히 나처럼 현대 그랜져 순정 네비 1년 쓰다 이거 쓰는 사람은 진심 개쌍욕 나옴.

비교대상이 아니라 네비는 현대가 테슬라 짖밟고조지는 수준임. 아예 비교불가. 테슬라는 이번 달에야 OTA 업데이트로 교통량 표시 기능 생김 ㅋㅋㅋㅋ OTA 관련 좆같음은 차후 쓸 예정. 씨밬ㅋㅋㅋ 또 하나 네비가 병신이라 심각한 문제는 이게 FSD기능 중 하나인 NOA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거다. Navigate On Autopilot. 즉 네비따라 알아서 간다는 건데 네비가 병신이라서 이것도 신뢰가 안가서 사실상 걍 오토파일럿만 씀.

미국에선 네비도 존나 천상계라던데 이딴 식이면 씨발.... 그래도 다음 차는 테슬라. 이게 존나 개빡침 ㅠㅠㅠ ㅋㅋㅋ아오 애증..

 

ps. 블로그 데이터 백업 신청 막아놔서 티스토리 도망도 못가네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카오 좆망할 때까지 존버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