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참 한결같다 본문

블록체인 에세이

참 한결같다

TripleGGG 2021. 4. 23. 00:20
반응형
SMALL

이 정부의 개좆같음은 정말이지 한결같네

이 카테고리에 써온 글 보면 알겠지만 나는 이미 수년전부터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잠재력과 가능성에 관해 큰 기대를 걸고 있었고 거기 부응하듯 세계적으로 제도권 흡수 시도와 전통금융기관의 시장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본질적으로 탈중앙 블록체인이 지향하는 지점은 진정한 경제 민주화 개인주의이기 때문에 세계 경제는 블록체인을 받아들이면서 진정한 진보의 과정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본다.

이런 와중에 대한민국의 금융위원장 씩이나 되시고 스스로 어른이라고 자처하는 분이 저런 발언을 쏟아냈다. 진심으로 과거 좆도 모르면서 뇌피셜 쏟아내던 유시민도 그렇고 참말로 시대착오적인, 어른 아닌 꼰대 발언이다. 내가 보기엔 누가 애새끼고 누가 징징대고 있는지 모르겠다. 저건 그냥 한마디로 돈이 몰리니 세금은 존나게 마려운데 투자자 보호나 블록체인에 관한 진지한 고민은 존나 귀찮으니 하는 말에 지나지 않는다.

물론 현재 암호화폐시장이 투기판이란 말엔 나 역시 어느 정도 동조하는 바다. 그러나 이것이 가진 잠재력 새계적 추세를 생각하면 정상적 시장 시스템 구축을 도모할 수 있는 아이디어나 방향성을 가지는 게 맞지, 무슨 여기서도 아니나다를까 탈원전 같은 개짓거리를 하고 있냐. 이러니 시장은 더 혼란해지고 오히려 더 투기판으로 변질되지 씨발.

아니 뭐 애초에 저 냥반 블록체인의 알고리즘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까? 해쉬가 뭔지나 알고 있을까? 아니 알려고나 했을까? 발언 수준 보니까 비트코인이 무슨 싸이월드 도토리인 줄 아는 거 같은데 진심 한숨만 나온다.

딱히 대책 없음 가만있던가 돈 몰리는 꼬라지 보고 있자니 존나 엉덩이가 가려운 거지 씨발 좆같음. 참 씨발 구래 대한민국 그냥 다 같이 농사나 짓자. 존나 땀흘려 노동해야지 그게 답이고 진정한 진보지.

진심 IT선진국 대한민국 왜 이 모양이 됐냐? 와이파이만 되게 해주면 다인 줄 아는 새끼들이 이래라저래라 하니 이 지경이지 이 씨발


물론 나는 몇 년 전에 쓴 글보면 알겠지만, 지금도 암호화폐 투자자는 아니다. 이건 좀 안타까운 게 내가 한창 블록체인 팔 때 비트코인이라도 몇 개 사뒀음 지금쯤 갑부됐을 거다. ㅋㅋㅋㅋㅋ에이 씨발 안될놈안될 ㅡㅡ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