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리얼 경로당 매치 컴트루 본문

복싱

리얼 경로당 매치 컴트루

TripleGGG 2020. 7. 25. 22:26
반응형
SMALL

아아....내가 살아 생전에 이 매치업을 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놀랍게도

마이크 타이슨 (54세) vs 로이 존스 주니어 (51세) 가 붙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 씨발 이건 존나 절로 무릎 탁! 이건 경로당 매치라도 무조건 봐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랄까? 머니웨다의 보면서도 존나 기분 좆같은 잡뽀르노 같은 엔터테인 매치업이 아니라 존나 즐겁고 기대되는 리얼엔터테인 매치업이다.

 

 

50을 넘긴 나이임에도 무려 8라운드 경기로 9월 12일에 캘리포냐에서 한단다. 체급을 어케 맞출진 모르겠지만 뭐 대충 잘 맞추고 싸우겠지.

제대로된 엔터테인 매치인 만큼 진지하게 승부예측해보자면, 당연 아무리 나이가 더 많아도 놀던 물(체급)도 다르고 같은 천재라지만 좀 더 짐승에 가까웠던 타이슨의 승리를 점치는 입장이다.

BUT

이 경기가 존나 기대되는 이유는 로이존스도 만만치 않을 것이기 때문인데, 그 실력도 실력이거니와 링을 떠난지 존나 오래돼서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타이슨과 달리 로이존스는 무려 2018년까지 실전 경기를 뛰었다. ㅎㄷㄷㄷ 따라서 실전 감각은 당연히 로이 존스가 압도적일 것이므로 두 사람 경기 존나 피튈 것으로 예상된다. ㅋㅋㅋㅋ 

코로나 사태 이후 요즘 슬슬 다시 복싱 경기도 잡히는 모양이던데, 복싱 흥행의 부스터를 달아줄 존나 개꿀잼 매치업이라 생각해서 추천한다. 이 정도 급의 레전드 매치업이면 공중파 중계 해야 된다고 본다.

개기대됨! ㅋㅋㅋ

개좆같은 푸념만 씨부리다가 존나 오랜만에 복싱글도 끼적이는데 아주 기분 좋은 소식이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