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제1회 경찰청장기 전국 복싱대회!!!! 대박! 본문

복싱

제1회 경찰청장기 전국 복싱대회!!!! 대박!

TripleGGG 2019. 10. 23. 21:54
반응형

와 씨발 개쩐다. 저기서 입상하면 경찰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간만에 괜찮은 대회 기획이다! 이 정도면 진짜 난다 긴다 하는 재야의 실력자들 총출동할 가망성 200%다! 뭐 좀 좆같은 건 차치하고 공무원이 요즘 안 그래도 최곤데, 그것도 경찰이라니! 복싱만 잘하면! 경찰이 될 수 있다!!!! 아니 내가 씨발 이런 말 잘 안 하고 여경의 필요성도 역설한 적 있다지만, 막말로 씨벌 여경비율 늘리느니 이런거 늘리는게 치안에는 천만배 도움될 듯. 씨발 전국체전 우승급 복서들 줄줄이 나설 것으로 예상되는 대회에서 세 손가락에 안에 드는데! 경찰만 봐도 바로 도망가야지 씨발범죄자새끼들!ㅋㅋㅋㅋㅋㅋ그 조폭 보스 출신 유튜버 누구더라? 걔도 씨발 복서 만나면 바로 도망간다매, 한번 존나게 쳐맞고 기절한 경험 있어서.

더하여 공무원 시험 버금가는ㅋㅋㅋ 존나 피튀기는 경쟁 예상되고! 결과적으로 존나게 재미난 경기가 펼쳐질 수 있다는 거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봤을 때 그런 재미난 경기가 복싱의 보는 재미, 질적 향상을 가져오고 이것이 복싱 시장을 확대하는 결과도 가져올 잠재력이 있다고 본다!

기대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