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잔나비 존나 좋다 본문

잡담

잔나비 존나 좋다

TripleGGG 2019. 7. 27. 00:35
반응형
SMALL

나는 유명세, 성공 이런 거를 '절대적 기준'으로 뭔가를 평가하고 호불호를 가르는 걸 극혐하는데 그건 그러지 않은 자들 중에도 충분한 역량을 지닌 자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특히 문화적 소비가 그렇고, 거기서도 음악이 그렇다. 취향에 따라 누군가에게 좋은 것이 누군가에겐 좇같을 수도 있다. 성공한 많이들 듣는 음악이 내게는 별로일 수도 있다.

따라서 나는 많은 경우 음악은 그냥 어쩌다 듣고 땡기는 걸(취향에 맞는 걸) 듣는다. 그런데 '어쩌다 듣는 것'이 또 어쩔 수 없이 가요의 경우는 무슨 차트 1위니 뭐니 하는 것들일 수밖에 없다. '어쩌다 귀에' 자주 들리니까. 그런데 어쨌거나 그렇게 듣게 된 음악 중 취향에 맞아서 듣게 되고 오래도록 듣는 곡은 몇 곡 남지 않는데 그 중 하나가 잔나비의 곡이었고, 그게 진짜 씨발 존나게 좋아서 잔나비 노래 다 들어보니까 아니 씨팔 왜 어쩌다가 이제야 이렇게 내 귀에 들어왔나 싶나 싶을 정도로 다 좋았다. 아직도 못 들어본 사람 있을까봐 '어쩌다' 한번 들어보라고 올린다.

이 정도 감성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하는 밴드는 더더욱 찾아보기 힘든 요즘, 이렇게 대중적 인기를 구가하는 바람에 '어쩌다' 나 같이 게으른 새끼 귀에까지 들어와주다니 감사할 뿐이다.

그런 잔나비가 요즘 가끔 까이던데, 학폭 멤버야 퇴출됐고, 보컬 '루머'도 그냥 '루머'던데, 아주 지랄들하고 이걸 물고 늘어지는 좆마난새끼들 진짜 존나 빡친다. 왜냐하면 나는 잔나비에게 대단한 도덕적 정치적 참교육을 원하는 게 아니라 가끔 쉴 때 들을 음악을 바랄 뿐이기 때문인데, 그게 방해받을까봐 씨발 존나 빡치네.

휴 잔나비 노래 들으면서 마음 좀 가라앉혀야지

아 잔나비 존나 좋아 하악

 

반응형
LIST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사진 나만 웃김?  (3) 2019.08.03
초등학생들한테 욱일기 깨부수게 시키네?  (2) 2019.08.02
수영선수들 곤조 있네  (5) 2019.07.25
오늘의 깨달음 1스택  (3) 2019.07.23
아프리카TV 이미지 개선  (0) 2019.07.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