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하아 씨발 존나 웃기네 ㅋㅋ 본문

잡담

하아 씨발 존나 웃기네 ㅋㅋ

TripleGGG 2019. 1. 22. 23:32
반응형

와 진짜 똥 묻은 개가 겨를 나무랐다는 게 이런 상황이구나 진짜 하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여기서 더 역겨운 건 그 추종자 새끼들 ㅋㅋㅋ씨발 실수? 실수는 씨발 아무 것도 모르고 저도 모르게 내뱉은 말이고, 다 알고 악의적으로로 쏟아낸 말이 무슨 실수야. 병신씨발럼들아. 그리고 흑역사? 지랄옘병하고 있네. 흑역사는 나 자신을 주체로 둔 게 흑역사고, 타인, 고인을 걸고 넘어진 건 그냥 씹쓰레기나가뒈질개새끼인 거지 병신들아. 뭔 씨발럼들이 저급한 논리로 자위질을 하고 있어 병신들이. 

수정한다. 똥 묻은 개 수준이 아니네. 개한테 미안해질 정도네. 어떤 의미로는 참 대단하네. 그리고 아직도 빨아주는 새끼들이 있다는 것도 대단하고. 욕하기도 무안해질 정도. 같은 인간으로 안 보일 정도라 욕하기가 좀 그러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