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테슬라 차주는 탈출 훈련을 합니다..ㅠㅠ 본문

잡담

테슬라 차주는 탈출 훈련을 합니다..ㅠㅠ

TripleGGG 2023. 1. 17. 09:53
반응형

참고로 세종시 저 차는 달리다 걍 불 난 게 아니라 시속 백키로 넘게 달리다가 중앙분리대를 정면충돌 기둥 다섯 개를 뽑아버릴 정도의 충격으로 갖다 처박음. 그 와중에 운전자 발목 골절 허벅지 쪽 2도 화상 생존. 뭐 걍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슬라 개좆같네 절대 사지마라 ㅋㅋㅋㅋㅋㅋ 내가 모3롱 1년 넘게 타고 있는데 진심 비추임 ㅠㅠㅜㅜㅜㅜ 절대 사지 마 씨발련놈들아



대한민국에서 나만 테슬라 타는 그 날까지.... 지금도 너무 많어 ㅠㅠㅠ 제발 그만 사 ㅠㅠㅠ 한국인은 현기차 탑시다 ㅠㅠ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