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바실 로마첸코 vs 마사요시 나카타니 경기리뷰! 화려한 부활스! 본문

복싱

바실 로마첸코 vs 마사요시 나카타니 경기리뷰! 화려한 부활스!

TripleGGG 2021. 6. 29. 00:11
반응형

지난 26일 라스베가스에서 바실 로마첸코 vs 마사요시 나카타니의 논타이틀매치가 열렸다. 이 경기 존나 의미있는 경기였다. 작년 10월 혜성처럼 떠오른 신예 테오피모 로페즈한테 개씹충격의 판정패 이후 미래에서 온 복싱머신 로마첸코의 복귀전이기 때문이다. 내 기준 복싱사상 최고의 탈인간테크니션 로마첸코가 과연 이대로 저물어버릴것인가? 에 대한 대답이 바로 이 경기였다.

그리고 뚜껑 열림.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카타니 사무라이 정신으로 존나게 뚜드려맞음. 이게 욕하는 게 아니고 진짜 존나 다른 선수 같으면 포기할 법한데 존나게 뚜드려맞으면서도 끝까지 버티는 게 인상 깊었다는 거다. 근데 뭐 씨발 상대가 로마첸코니까 사실 괜한 짓 한거지 뭐. 9라운드 심판 말릴 때 상황 씨발 존나 안습이었다. 얼굴은 완전 원래상태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부어오르고 피나고, 휘청휘청 겨우 서 있다가 쓰러져가지고는 일어나지도 못하고. 씨발 이 미친 코치새끼들은 이와중에 수건도 안 들고 있었음. 심판이 진짜 존나 잘 말림. 내 생각엔 걍 7라운드 쯤 던지고 포기했어야 나카타니에게 좋았을 거라고 본다.

이 말인즉슨 지난 경기 충격패배한 로마첸코가 이번 경기에서 씹승천개부활했다는 거.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는 거다!

경기 내내 존나 완벽한 인공지능복싱머신다운 경기력 펼쳤다. 나카타니가 개좆밥이라 그렇다고? 아니? 나카타니 19승 1패에 그 1패는 로마첸코도 이긴 로페즈고, 심지어 전 경기에선 내가 한 때 최고의 유망주로 꼽던 펠릭스 베르데호를 9라운드에 TKO시키고 WBO대륙간 타이틀 딴 실력파다. 거기다 지난 10경기 8KO로 빤치도 되고, 키 182에 리치 180, 신체조건은 로마첸코 씹처바르고도 남는다. 그런데 로마첸코가 이걸 아주 그냥 씨발 9라운드 내내 가지고 놀았다니까? 어느 정도냐면 내 눈엔 정타 맞는 거 단 한대도 안 보였음. 씨벌 탑급 프로경기에서 이게 말이 되냐고 씨발. 나카타니 좆같이 현타왔을 듯. 이러려고 복싱했나?

진심 9라운드 내내 이런 모습

거기다 로마첸코 1라운드 초장부터 뻐팅나서 이마에 피 질질 흘렸는데 씨발 경기력 전혀 안 떨어지시고 씨발 존나 천재. ㅋㅋㅋ아니 그리고 무슨 씨벌 주먹에 열추적기 달아놓으셨쎄요? 나카타니 고개 뚝뚝 떨어지는데 고걸 따라가서 맞추는 거 보면 진짜 개후덜덜임. 레프트 스트레이트 존나 예술임. 거의 대포동제리코미사일 씨발.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복싱머신 기능에 대해 평하자면 뭔가 이제 좀 더 중량급에 맞는 움직임, 경기운영 보여준 것 같다. 전보다 확실히 잔 움직임과 잔 펀치 날리는 걸 많이 줄이고 큰 주먹으로 확실하게 한 방씩 조지는 느낌. 물론 그래도 씨발 천하의 복싱머신 로마첸코인데 여전히 존나게 부지런하긴 하지.

그러니까 약간 덜 화려하지만 더 효과적인 복싱을 하는 느낌이다. 물론 도망다니는데 효과적인 웨더식개씨발좆수비복싱은 절대 아니고, 상대를 눕히기 위해 효과적인 공격복싱이다. 링 중앙도 잘 안 내줌. 펀치스탯으로도 이게 딱 보이는 게 8라운드까지 파워뻔치적중률이 57%임 ㅎㄷㄷㄷㄷㄷ

하... 진짜 존나 퍼펙트... 로마첸코 경기 때마다 드는 느낌이고 때마다 쓰는 거 같은데 또 쓴다. 아니 쒸발 저렇게 리치차이 덩치 차이 나는데 어떻게 저렇게 파고들어서 어떻게 저렇게 치지? 또 저 짧은 거리에서 어떻게 저렇게 피하고 펀치 조지지? 개쩐다 쒸발. 존나 로마첸코가 아니면 누구도 못 할 움직임과 펀치다. 그러니 저렇게 복싱에 극악인 신체조건으로 저 클래스에 있나 싶다.

신체조건 차이 보소

그리고 이번 경기로 확실하게 말할 수 있을 거 같다. 내가 원래 이런 말하는 거 존나 개극혐하는데 로마첸코만은 예외다. 지난 번 로페즈에게 진 건 어깨부상 때문인 게 맞는 거 같다. 이제 다 나았다고 한다. ㅋㅋㅋ 그렇다면 남은 건 로페즈와의 리벤지 2차전이다.

로페즈 트레이너이자 아부지는 씨발 못 할 거 없지 하자!고 했다는데 과연 어떨지? 로페즈 월장한다던데 솔직히 로마첸코가 나카타니 상대로 이정도 경기력 보여줬으면, 그냥 올라가기 개찝찝할 텐데? 물론 이미 이겼으니 그냥 올라가도 되고 그걸 로마첸코가 쫓아가는게 맞긴 함. 어쨌거나 둘이 2차전 반드시 하길 바란다. 둘이 리매치하면 진심 개씹꿀잼경기 나올 듯 ㅋㅋㅋㅋ로마첸코라는 천재가 판정패긴 하지만 유일하게 제대로 진 경기라 존나 이를 갈고 있을 테고, 로페즈 입장에서도 지난 번 승리가 로마첸코 부상 덕이 아니란 걸 확실히 보여줘야 하니까! ㅋㅋㅋ 존나 씨발 기대된다. 꼭 해라. 빨리 해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