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조X 논문 관련 서울대 병리학 교수의 증언 본문

잡담

조X 논문 관련 서울대 병리학 교수의 증언

TripleGGG 2019. 10. 5. 03:06
반응형

서울대 의과대 병리학교실 교수의 느무느무 친절한 설명, 너무 쉬워서 지나가는 개새끼도 고개를 끄덕거릴 지경. 그런데도 이해가 안 간다! 이럴 리가 없어! 그럴 때는 고민하지 말고 아시죠? 저 교수도 적폐다! 과연! 그랬어! 이러면 끝나는 일~ 그러면 역시 그거 보고 지나가는 개새끼도 구역질 나서 토악질 할 듯~

키포인트 추가~ 그 논문이 SCIE급이란 사실을 차치하고도 무려 7년 간 진행된 연구의 논문이었다는 것. 즉 2주만에 제1저자라 하기에는 '물리적' 불가능. 뭐 그럼 여러분 또 아시죠? 가능하다! 알고 보니 고등학생이 아닌 초등학교 때부터 시작한 연구였다! 혹은 그냥 논문 자체가 적폐다!! 논문을 없애자! 이러면 끝~ 지나가는 개새끼도 이 나라 뜨고 싶을 듯. 

추가! 과연! 그 포털! 그 적폐들의 서 교수 증언에 대한 반응 한번 보시라!! ㅋㅋㅋ 씨발!! 이제 헛웃음 나온다.

자 바로 나경원 걸고 넘어지는 양비론 시전 + 스피커 공격 + 일베, 기회주의자 드립으로 적폐 공격 + 니들이 논문승인 했으니 니들 탓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자 이걸 이번 화성 연쇄 살인범 이춘재를 분석한 그것이 알고 싶다에 적용해 비판해보자.

강호순은 안나쁘냐? + 그것이 알고 싶다 존나 악의적으로 이춘재 비방한듯? + 일베인듯! + 이 기회에 시청률 높여 보려고 작정하고 까는 듯? + 못 잡은 경찰 탓!

간단하게 이춘재를 씨발새끼라고 하면 될 걸 쉴드 치려니 이런 대참사가 난다. 위에도 그냥 간단하게 씨발.. 아 아니다. 여기까지.

아참~ 문재인 지지합니다! 조국만세!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나저나 다들 휴일에  (2) 2019.10.05
적폐2 리플분석  (0) 2019.10.05
진짜 역대급이네  (0) 2019.10.04
계속 자살골 넣네  (11) 2019.10.04
존나 무섭네  (0) 2019.10.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