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김어준 뭐라 하는지 방금 들어봤다. 본문

잡담

김어준 뭐라 하는지 방금 들어봤다.

TripleGGG 2019. 8. 22. 02:04
반응형

씨발 가관이네 진짜? 사람들이 진정 문제 삼는 일은(고2가 진짜 천재적인지 2주만에 논문 제1저자로 등극하고 막상 의전원 가서 낙제하는 상식선에서 의문제기 가능한 것들) 쏙 빼놓고 그냥 좀 어중간한, 논란이 될 만한 사실들(개인적인 관점에서 가능한 장학금 지급 등) 나열하고 딱 그걸 근거로 이것이 바로 언론조작이고 진실과 거짓이 역전되는 순간을 노리는 것이다! 라고 결론을 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학적인 거들먹은 옵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들으면서 불알 탁탁 쳐가면서 고럼게러치! 할 병신들 생각에 애잔해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적당히 하자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이게 이 나라에서 SPEAKER가 되는 방법인건가...... 그냥 씨발 정의의 사도 행세하던 놈들 이번에 밑천 다 나오네 그릇크기 다 나온다. 잘들 걸러라. 단순히 니편 아니면 내편 수준. 결국 다들 원하는 건 같은 거다. 권력 얻어서 돈 존나게 벌어서 황금변기 똥 누고 아무데나 좆대가리 휘두르는 거지. 뭐 다르겠나 개씨발새끼들..... 이게 결국 이 나라에서 한가닥 한다는 새끼들 수준인 거고. 좋은 기회다. 이번에 잘 보면 그나마 누가 진짜 제대로 정신 박힌, 과학적 상식적 사고하는지 판가름할 기회. 조국리트머스 가동이다.

는-

거짓말, 농담이고요. 진짜 존경합니다. 저도 좀 그 황금항문좆대가리 영역에 좀 껴주세요. 연락 부탁드려요.

반응형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슬라 개쩌네 ㅎㄷㄷ  (2) 2019.08.25
이번에도 병신취급 받는 국민여러분~  (4) 2019.08.22
넌씨눈  (2) 2019.08.21
뭔 씨발 양파여?  (2) 2019.08.21
권력을 쥔 사회주의자  (2) 2019.08.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