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좆같네 ㅋㅋ 본문

잡담

좆같네 ㅋㅋ

TripleGGG 2023. 2. 27. 23:27
반응형
SMALL

븅신씨발쏘시오패스새끼 그렇게 씨팔 당당하면 나와서 조사받으면 될 걸 저걸 국회까지 가져와서 찬성표 더 받고 과반 미달로 부결 ㅋㅋㅋㅋㅋㅋ존나 구질구질하네 씨발 이게 뭔 낭비고 소모적 개지랄뼝이냐 이씨발련놈들 빨갱이 새끼들은 진짜 씨발 멍청하면 염치라도 있어야지 씨발 존나 짜증나네 저 쏘시오패스지지자개썅년인지 뭔지하는 천박한 밑바닥들은 이 와중에 '수박'색출이 어쩌니 하면서 죽창질하고 있다. 난 수박이란 단어도 첨 알았네 씨발 병신같은것들 이게 씨발 21세기 대한민국의 민낯이다 개씨발좆같네 니미.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