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9월 15일 골로프킨 vs 카넬로 2차전 확정! 본문

복싱

9월 15일 골로프킨 vs 카넬로 2차전 확정!

TripleGGG 2018. 6. 15. 00:15

쏴리질러~!!!!!!!!!!!!!!!!!!!!!!!!!!!!!!!!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 수가 이렇게 빨리 좋은 소식이 날아들 줄이야 ㅋㅋㅋㅋ 대박대박!

카넬로의 약물파동으로 원래 예정이던 5월 경기를 골로프킨의 반쪽짜리 매치로 채웠어야 했는데 오는 9월 15일! 고작 3개월 뒤!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골로프킨카넬로 2차전을 하기로 담판이 됐다는 공식발표가 났다!

호야가 직접 공유한 동영상 ㅋㅋ

한참 전까지 약쟁이 낙인 찍힌 미들급 노벨트 새끼가 주제 넘게 대전료 비율을 말도 안 되게 요구해서 골로프킨 측이 난색을 표명했다고 했고, 바로 얼마 전엔 골든보이에서 골로프킨에게 최후통첩을 날리네 마네 하길래 아 씨발 이거 물건너가겠구나 싶었다. 

그런데 극적으로 그 최후통첩에서 협상이 타결된 모양이다! 하긴 카넬로 입장에서도 약쟁이 오명을 완전히 벗으려면 어쨌거나 골로프킨과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붙어야 할 것이고, 실상 제 아무리 카넬로가 캐쉬카우라고 한들 현재 골로프킨 외에 다른 선수랑 매치업을 해봐야 대단한 돈 놀이를 할 수는 없을 것이다. 

물론 골로프킨 입장에서는 2차전 성사는 씨발 무조건 땡큐다. 골로프킨은 어쨌거나 카넬로보다는 시간에 쫓기는 입장이다. 시간이 더 가기 전에 한 경기라도 더 빅매치를 때려야 하는 거다. 더하여 이번에는 시원하게 KO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카넬로도 아무 생각 없이 이렇게 경기중지 풀리자마자 곧바로 리매치를 잡지는 않았을 것이다. 질 생각으로 경기에 나오진 않을 거다. 뭐든 뭔가 준비를 할 것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일 것이다. 이미 약물에 한번 걸렸기 때문에 약물테스트도 더 빡세질 것이 분명하고 스스로도 조심스러울 것이다. 따라서 약물 외적인 준비가 필요할 텐데 그게 무엇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난 뭘랄까 약물 없이 그냥 나오면 뭘 하든 골로프킨한테 개줫터질 것 같다는 입장이다. 따라서 경기예상도 미리 한다. 골로프킨 KO승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