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개인주의적 사고가 그렇게 어렵나? 본문

잡담

개인주의적 사고가 그렇게 어렵나?

TripleGGG 2018. 5. 25. 22:45

우선 여기서 언급하는 개인주의는 이기주의도 자기중심주의도 아니다 씨발븅신빡대가리새끼들아. 20세기도 아니고 19세기부터 차근차근 말나오기 시작한 건데 아직도 씨발 집단전체주의적 사고가 횡행하는 것을 보면 역시 인간은 아직 동굴인의 DNA에 지배당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어 한숨이 나온다.

뭔 사건만 났다하면 씨발놈들이 무슨 파블로프의 개새끼들처럼 집단주의두뇌풀가동한다. 남자가 범죄 저지르면 남자 싸잡아 욕하고 여자가 죄를 지으면 여자를 싸잡아 욕한다. 특정 지역에서 범죄가 발생하면 그 지역 전체를 싸잡아 비난한다. 요즘 유행하는 여남혐오주의를 비롯해 모든 것이 실상 본질적으로 전체주의적 사고에서 시작된 발상이다. 병신들아 그 전에 니들 다 똑같이 인간이야 씨발.

통계와 학설은 개인을 평가함에 있어 그 개인과의 관계에 의거한 직관을 넘어서지 못한다. 통계와 학설은 말 그대로 어떤 경향을 나타낸 사실일 뿐, 개개인을 평가하는데 쓰는 도구로 쓰기엔 직관이나 교감만 못한 허접찌끄레기다. 병신씨발놈들아. 하긴 개인주의적 사고가 세계인에게 팽배했다면 지구는 벌써 꿈에 그리던 유토피아가 됐겠고, 한국인 다수가 그렇다면 대한민국은 씨발 존나 전 세계인이 우러러보는 선진국 따위가 됐겠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