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스리사켓 또 이겼네? 본문

복싱

스리사켓 또 이겼네?

TripleGGG 2018. 2. 26. 22:50

요즘 복싱글을 통 안 써서 쓴다.ㅋ 

스리사켓이 로만 곤잘레스를 링 바닥에 눕힌 뒤 이어진 검증의 경기를 무사통과했다.

현지시각 지난 24일 잉글우드 포럼에서 열린 스리사켓 소 룽비사이 vs 후안 프란시스코 에스트라다의 WBC 슈퍼 플라이급 타이틀전에서 스리사켓이 에스트라다를 판정승으로 이겼다. 2:1 우세승이다.

경기는 풀파이트 못 보고 띄엄띄엄 봤는데 크게 달라진 건 없었다. 스리사켓은 그냥 하던대로 존나게 들이박고 주먹다짐을 이어갔다. 에스트라다가 확실히 펀치가 깔끔하게 들어갔고, 스킬은 위인 것 같은데 원체 저돌적이고 맷집이 단단한 스리사켓의 기세와 챔피언 어드밴티지로 점수를 더 준 거 같다. 111대 117 점수가 있었다던데 그건 편파였고 실상 거의 대등하게 싸웠다는 게 맞는 거 같다. 

펀치스탯도 스리사켓이 더 많이 때렸지만, 휘두른 거에 비해 많이 때린 건 역시 에스트라다였다. 즉 훨씬 요령있게 한 거다.

어쨌거나 이번 경기로 스리사켓은 계속 '나름의' 빅매치를 이어갈 수 있게 된 셈인데 원체 대주는 스타일인지라 과연 기세를 언제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의문이다. 에스트라다한테도 머리밀고 들어가는 족족 얻어맞더만........ 

이노우에 나오야랑 붙으면 사이즈가 딱 나올 거 같은데 나오야가 월장했다는 소문이 들린다. 한 번 붙고 가야 하지 않나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