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덕방>

안아키? 진짜 쳐돈 거 아니냐? 본문

잡설

안아키? 진짜 쳐돈 거 아니냐?

TripleGGG 2017. 7. 13. 18:21

무식은 죄가 아니라지만, 그걸 억지로 드러내는 건 때때로 조롱거리 혹은 죄가 될 수 있고, 그 중에서도 세상에 최악의 무식이 있다면 남들에게 해를 끼치는 무식이다.

소위 안아키, 약 안 쓰고 아이 키우기 라는 집단이 그렇다. 각종 약물처방 거부는 물론이요, 자연면역력을 길러준답시고 심지어 '백신', '예방접종' 마저도 거부했단다.

진짜 무식해도 씨발 어느 정도껏 무식해야지, 이건 진짜 인류 최악의 무식 중 하나로 역사에 기록될 만한 무식이다. 지금 사람들의 평균수명이 올라가고 어지간한 병 걸려도 이겨내는 것은 사람들이 자연속에 적응해서 강해진 것이 아니라 공중보건의 발달 덕분이다. 위생, 청결, 그리고 의학이 마지막에 기여한 백신, 예방접종이 그것이다. 그 전까지, 그러니까 안아키라는 집단이 추구하는 그 씨발좆같은환경에서 애들은 뭐 10명 낳으면 9명은 병 걸려 죽었고, 어른들도 40넘기기가 힘들었다. 도대체가 저 안아키라는 집단의 사고방식과 그를 추종하는 자들의 두개골 안에 두뇌라는 것이 존재하는지 의문스러울 정도로 존나 어처구니가 없다.

그리고 무슨 '한의사'가 저걸 주장한다는데 가뜩이나 한무당 소리 들으며 신뢰가 바닥으로 추락한 한의학계에도 씻을 수 없는 치욕이자 피해를 끼치는 행위다. 

무엇보다 앞서 말한대로 저들이 행동이 타인에게 피해를 끼친다는 점에서 더욱 개쌍욕을 퍼붓고 법으로 구속까지 해야한다는 거다. 면역체계는 집단면역 상태에서 작동한다. 집단면역체계에 구멍이 생기면 그 면역체계는 파괴될 위험이 생기게 된다.

즉 미꾸라지 한마리가 없어야 물이 흐려지지 않는다는 말이다. 그런데 저것들은 자연면역력을 길러서 더 오래 더 잘 살거라는 이기적 이유로 그 집단면역시스템을 파괴하는 미꾸라지를 만들고 있다. 여기서 더 문제는 그 미꾸라지는 아무런 저항의지를 행사하지 못하는 어린아이라는 점이다. 

그렇다. 자식도 타인이다. 저 안아키라는 집단이 결정적으로 타인에게 미치는 피해는 다름아닌 제 자식들이다. 제 자식이랍시고, 제 신념(좆같은 무식함)에 따라 고통과 죽음과 평생 따를 장애를 담보하게 하고 있다.

물론 자연치유력도 있어야 한다. 그 말은 맞다. 하지만 그건 씨발것들아 어느 정도 면역체계가 형성되고 병도 치른 어른들에게나 적용되는 거지 애들이 무슨 죄냐고. 이 세상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극악하고 혐오스런 무식한 집단의 구성원들아.

문제다 진짜. 씨발 많은 사람들이 도서관 한 번 안 가고, 책 한 권 안 본다는 것이 이런 데서 드러나는 거다. 직관을 뒷받침할 상식이 구축안된 빡대가리들이 넘쳐나는 거다. 그럴듯한 개씹소리에 동조하는 거다.

애한테 이게 무슨 짓이냐?

자식이 소유물이냐?

뭔데 씨발 애한테 생체실험을 하고 지랄이야! 개씨발것들이!

관련 포스트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586279&memberNo=36405506&navigationType=push&mainMenu=SCIENCE

  

  

Comments